티스토리 뷰


<초보자도 하기 쉬운 애드픽>

제휴마케팅의 경우 잘 하시는 분들은 잘 하지만 어느정도 노하우가 있지 않은 이상 수익을 내기가 힘듭니다. 저 또한 쿠팡파트너스와 여러 제휴마케팅 사이트를 기웃거리며 조금씩 활동하고 있지만 아직은 용돈벌이 수준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애드픽"이라는 플랫폼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제휴마케팅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왕초보도 수익을 내기 쉬운 캠페인이 많이 있기때문에 제휴마케팅에 입문해 보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단 1원이라도 수익을 내보는 것이 중요하다>

제휴마케팅을 시도해보고 쉽게 포기하는 이유가 수익을 내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1원이라도 자신의 힘으로 수익을 내보게되면 마케팅 활동이 훨씬 재미있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작은 돈이라도 꼭한번 수익을 내보시고 성취감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은 너무 쉬우므로 생략하겠습니다. 애드픽 사이트를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1. 광고 캠페인 : 클릭형, 설치형, 이벤트형, 영상, 쇼핑 등 다양한 제휴마케팅 광고 캠페인이 있습니다. 다른사람에게 클릭을 유도하거나 설치를 유도, 혹은 영상을 보게하면 자신에게 커미션이 들어오는 캠페인 입니다.

2. 리포트 : 자신의 성과를 확인 할 수 있는 리포트가 제공됩니다.

3. 포인트 : 마케팅으로 모은 포인트를 이용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샵이나 현금으로 출금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3. 커뮤니티 : 각종 노하우와 마케터간 Q&A, 랭킹 등을 확인 할 수있는 게시판 입니다.

5. 애드픽 센터 : 문의사항이나 가이드북을 볼 수있습니다.


제가 초보자에게 추천드리는 캠페인 입니다. "뉴스픽"이라는 캠페인인데, 다른사람에게 뉴스기사를 보여주면 기사1개당 2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캠페인 입니다. 보통 광고를 홍보하면 카페 같은곳에서 강퇴당하기 일쑤인데, 뉴스의 경우 광고가 아닌 "정보"라고 인식하기 때문에 클릭할 확률이 높고 카페에서도 살아남을 확률이 큽니다.


뉴스픽 사이트로 이동하면 위와같이 각종 카테고리 마다 수백가지의 뉴스거리가 있습니다. 여기서 맘에드는 기사를 골라서 카페나 페이스북 등에 게시해서 사람들이 클릭하게 되면 기사1개당 2원이 떨어집니다. 앞서 말했지만 뉴스의 경우 대부분의 사람들이 "광고"라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쉽게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잘하시는 분들은 뉴스픽 만으로도 하루 몇만원의 수익을 가져가더군요. 저는 아직 몇천원 수준이지만 방법을 좀더 연구해볼 계획입니다.


시작은 쉽게 하는것이 좋습니다. 처음부터 수익 내기 어려운 설치형이나 쇼핑 캠페인을 하는것보단 클릭형으로 수익을 내보면서 제휴마케팅에 적응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댓글